구글 광고, 주얼리 업종은 이렇게만 하세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문성현AE 입니다!
오늘은 주얼리 업종의 구글 광고 꿀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얼리 업종은 검색 키워드와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는 광고가 적합합니다.
1. 검색광고
'커플링 제작'
'애인 목걸이 선물'
'실버 반지'
등
주얼리 업종의 경우 키워드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지, 목걸이 등 메인키워드를 제외하고
세부키워드 발굴이 필수적인 업종이라고 생각하시고
신규키워드 발굴에 집중해 주시면 CPC는 낮추고 유입양은 늘릴 수 있습니다!
2. 쇼핑 광고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주얼리 광고는 이미지성 광고가 필수적인 업종입니다.
때문에 고화질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브랜드만의 소구점을 찾아 보여주는 것이 마케팅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유튜브 광고
검색 플랫폼, SNS 와 같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를 통한 광고 또한 효과적입니다.
프로포즈 영상, 연인 선물 영상 등 주얼리와 어울리는 컨셉 영상으로 접근하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렇다면 카카오, 메타 광고보다 구글 광고가 가진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카카오, 메타보다 ‘결정 욕구’가 강한 고객층이 구글에 있습니다.
예쁜 걸 ‘둘러보는’ 사람은 인스타와 카카오에 많고,
‘진짜 살 사람’은 “커플링 맞춤 견적” 같은 키워드를 구글에 검색합니다.
→ 구매 전환이 높은 진성 고객 중심으로 접근할 것.
때문에 객단가가 높은 주얼리 업종은 리타겟팅이 필수적이죠
재방문 유도용 리마케팅 캠페인은 꼭 활용
고관여 상품 특성상 "한 번 보고 바로 구매"가 어렵다.
→ 제품 상세페이지 or 장바구니 방문자 대상으로 리마케팅 배너 세팅
→ 할인 문구 or 후기가 포함된 소재 추천
오늘은 주얼리 업종의 구글 광고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주얼리 업종 또는 구글 광고를 고민중인 광고주분들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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