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퍼널분석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45

"퍼널분석" (이)란?

퍼널(Funnel)은 깔때기를 뜻하는 말이지만 마케팅에서는 그 의미가 조금 다릅니다. 퍼널 분석(Funnel Analysis)은 고객 분석을 위한 하나의 마케팅 전략입니다. 고객이 유입되고 전환에 이르기까지 주요 단계를 수치로 확인하는 분석 방법이죠. 전환에 이르는 고객 경험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나누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이탈하는 지를 파악해 이탈하는 원인을 개선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환율을 높이는데 목표가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서비스 취약 단계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김상현AE가 답

ROAS 5,000%이상 성공레퍼런스 보유.
지금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이전글
퍼블리시티
2024.04.11
다음글
패스트버타이징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