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업종 제안사례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966
1 / 2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스포츠/레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및 브랜딩 강화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0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및 META 광고의 미디어 믹스안
집행내용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적인 광고 진행으로 실질적인 매출 향상
경쟁상황에 따른 입찰 순위 조정 및 타겟 연령및 성별에 따른 세팅
브랜딩 강화 및 트래픽을 위한 META 소재 테스트
핵심 키워드 발굴하여 광고 집중하여 ROAS 증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