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업종 제안사례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96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스포츠/레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및 브랜딩 강화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0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및 META 광고의 미디어 믹스안
집행내용

시장 분석을 통한 전략적인 광고 진행으로 실질적인 매출 향상

경쟁상황에 따른 입찰 순위 조정 및 타겟 연령및 성별에 따른 세팅

브랜딩 강화 및 트래픽을 위한 META 소재 테스트

핵심 키워드 발굴하여 광고 집중하여 ROAS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R사 손목보호대
2023.12.0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