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성공사례_EC업종편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67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2~300%이상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생활업종 5,000건 / 패션업종 20,000건
집행 전
[생활잡화] 1. 광고를 집행중이나, 광고주의 정량적인 KPI 니즈 결여 /광고 효율 관심 無 구체적인 전략 無 = 부진한 광고 성과 2.이관전 SNS광고 집행 데이터 집행비용 총 30만원 구매건수 4건 ROAS 49% [패션] 1.타겟 및 소재 관리 없이 기본운영 / ROAS 49% 2.광고 소재 및 타겟의 다양함이 없이 단일화 운영중 ->타겟 및 플랫폼 테스트 분석 부재 > 모수 확보의 한계 3.기본적이고도 형식적인 운영으로 광고비용은 소진, 성과는 부진
집행 후
[생활잡화] 1. 파워링크 OFF 후 쇼핑검색 위주로 집중 운영 → 실질적으로 구매율이 높은 캠페인에 집중 2.캠페인의 안정화에 따른 매체 확장 3.평균ROAS 1000% 달성 [패션] 1.광고 소재별 카테고리 분리 운영 / ROAS 5373%, 스펜딩 3배 성장 2.타겟군별로 소재 분리운영 3가지 전략을 통해 효과측정→ 소재별 테스트실시 효율 중심 운영 3.쇼핑몰 브랜드 무드 + 상품별 특징에 따라 문구 및 구성의 다양화 4.전체 평균 ROAS 5373%달성
개요
SNS마케팅 확장을 통한 매출증대 및 성과개선
집행내용

구체적인 타겟팅 그리고 소재기획

소재별 테스트실시 효율 중심 운영 

=>기존에 판매가 좋은 상품 및 리뷰와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들을 중심으로 선별 -> 소재 제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김상현AE가 답

ROAS 5,000%이상 성공레퍼런스 보유.
지금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이전글
생활잡화 J사 성공사례
2023.12.01
다음글
R사 손목보호대
2023.12.0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