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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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AOS 300% 달성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사이트 픽셀 미설치로 활용 하고 있지 않음
2. 트래픽 캠페인만 단일 집행중
3. 상품 카테고리 별로 소재 A/B테스트 미진행
4.상세페이지에 프로모션 및 상품정보 미제공 → 개선 필요
집행 후
1. 사이트 픽셀 설치를 통한 타겟 분석 및 활용
2. 전환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하여 병행 운영
3-1. GIF, 영상, 단일 이미지, 슬라이드 등 다양한 포맷 활용
3-2.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CTR이 높은 소재
전환 캠페인에서는 구매전환이 발생한 소재 발굴
4. 상세페이지 촬영현장에 참여 → 기획 컨설팅
개요
전환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
집행내용
<p>전환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p><p>캠페인 목표에 맞는 유입/전환 소재 발굴을 통한 효율 개선 </p><p>상세페이지 개편을 통해 전환율 개선</p><div><br></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