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9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AOS 300% 달성
잠재고객
전체
20~2425~2930~3435~3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사이트 픽셀 미설치로 활용 하고 있지 않음 2. 트래픽 캠페인만 단일 집행중 3. 상품 카테고리 별로 소재 A/B테스트 미진행 4.상세페이지에 프로모션 및 상품정보 미제공 → 개선 필요
집행 후
1. 사이트 픽셀 설치를 통한 타겟 분석 및 활용 2. 전환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하여 병행 운영 3-1. GIF, 영상, 단일 이미지, 슬라이드 등 다양한 포맷 활용 3-2.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CTR이 높은 소재 전환 캠페인에서는 구매전환이 발생한 소재 발굴 4. 상세페이지 촬영현장에 참여 → 기획 컨설팅
개요
전환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
집행내용
<p>전환 및 트래픽 캠페인 신설을 통한 성과 테스트</p><p>캠페인 목표에 맞는 유입/전환 소재 발굴을 통한 효율 개선&nbsp;</p><p>상세페이지 개편을 통해 전환율 개선</p><div><br></div>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