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에 최적화된 광고 찾으시나요?(3탄)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현아 마케터 입니다.
'라이브 커머스'에 최적화된 광고 찾으시나요?(3탄)으로 돌아왔습니다.
ADN의 많은 장점들이 있는데 잘 활용한다면 효율좋은 광고효과를 보실수있는데요!
이 장점들을 잘 활용하지 못하면 좋은 효율을 보실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
ADN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ADN타게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략적으로 아래 보이시는것처럼 ADN은 다양한 타게팅이 있는데요.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장바구니 도달 유저 타게팅
- 사이트 방문 후 구매 예정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하지 않고 이탈한 유저만 타게팅합니다.
- 결제를 유도할 수 있는 혜택/이벤트 내용을 배너 소재로 활용하여 구매를 촉진 합니다.
2. 페이지 타게팅
- 특정 페이지 도달 여부를 파악하여 타게팅합니다.
- 발급된 스크립트를 해당 페이지에 적용하여 모수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3. 신규 유저 타게팅
-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한 이력이 없는 유저만 타게팅 합니다.
- 신규 회원모집 및 새로운 전환 고객/ 매출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4. 관심사 타게팅
- 광고주와 동일한 카테고리의 광고에 관심을 보였던 유저만 분석하여 타게팅 합니다.
- 동종 업계 경쟁사 사이트에 방문 이력이 없는 유저를 타게팅 합니다.
5. 빅 쇼퍼/ 라이트 쇼퍼 타게팅
- 빅 쇼퍼 타게팅: 광고주 사이트에서 전환을 발생시킨 고객 중, 구매 비용이 높은 고객을 분석하여 타게팅 합니다.
- 라이트 쇼퍼 타게팅: 광고주 사이트에서 전환을 발생시킨 고객 중, 구매 비용이 낮은 고객을 분석하여 타게팅
6. 전환 잠재고객/충성 전환 고객 타게팅
- 전환 잠재 고객: 광고주 사이트에서 전환 발생 유/무를 분석하여 타게팅 합니다.
- 충성 전환 고객: 광고주 사이트에서 구매 전환 빈도수가 높은 유저를 분석하여 타게팅 합니다.
7. 키워드 타게팅
- 유저가 가장 최근에 검색한 키워드 이력을 기준으로 타게팅 합니다.
- 경쟁사 키워드 및 검색광고 전환/ 주요 키워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타게팅을 설정할 수 있지 않나요??
고객의 특성에 맞춰 전환을 유도하는 ADN광고! 잘 아시고 활용하셔야 높은 효율을 보실수 있습니다!!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는데 유입이 어려우신다면 방송전부터 방송종료까지 ADN 광고를 통해 진행해 보세요!!
이외에 궁금하시거나 ADN광고를 진행하시고 싶다면 오현아AE에게 편하게 문의주시기바랍니다!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현아 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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