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사 B2B 업종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6.26
조회수 581

안녕하세요 AMPM 광고퍼포먼스 1팀 한규태 마케터입니다

B2B 업종인 S사의 문제점 파악 후 개선한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업종 : B2B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KPI: 문의량 증대


[ 이관 전 ]

예산 : 160만원

문의량: 34건


문제점 


1. 동종 업계 대비 메리트가 있는 '무료 샘플 신청' 여부에 대해 기재하지 않아

자사의 소구점을 활용하고 있지 않은 상태


2. 키워드 관리 미흡으로 인한 중복 키워드 노출,

키워드에 적합하지 않은 소재 사용과 확장소재 미설정된 광고그룹 다수 발견


[ 이관 후 ]


대량관리를 통해 모든 소재의 무료 샘플 신청에 관한 확장소재를 추가하여

자사의 소구점을 반영하여 유입 증가


상품 유형에 따라 광고그룹 세분화 후

상품에 맞는 소재와 확장소재 설정


위 사항들을 반영하여 광고계정 세팅 후 

문의량이 34건->45건으로 증가하였으며

성과에 따라 예산을 늘려


예산 : 300만원

문의량: 75건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B2B 업종 성과 개선 사례 설명드린 AMPM 한규태 대리였습니다.

추가적인 질문 사항이나 상담을 원하신다면 하단으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731888962_1715145515.3382.png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