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확장 소재 왜 등록해야 하나요?

작성자 이혜림
작성일 2024.08.21
조회수 553

안녕하세요 ! AMPM Global 광고컨설팅 4팀 이혜림 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확장소재를 왜 등록해야하는지 확장소재 등록 시 비용은 얼마 정도 들어가는지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확장소재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네이버 확장소재는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할 때 기본적인 텍스트 광고 외에 추가적으로 이미지, 가격 링크, 전화번호, 추가 제목, 추가 설명 등을 삽입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도구입니다.





 

그럼 이와 같은 확장소재를 등록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확장소재를 사용하면 기본 텍스트 광고 외에도 추가적인 이미지, 링크, 전화번호 등을 포함할 수 있어, 광고가 더 눈에 잘 띄고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둘째, 확장소재는 광고에 추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관심을 더 끌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클릭률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 광고에 전화번호, 위치, 추가 링크 등을 포함하면, 사용자가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실제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집니다.



넷째, 이미지나 로고, 부가적인 설명 등을 포함함으로써 브랜드를 더 잘 기억하게 하여, 장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섯째, 확장소재를 통해 제품 정보, 할인 혜택, 프로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장소재를 등록하고 싶은데 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하셨던 광고주분들이 많으실텐데요 !


확장소재 진행 시 비용은 따로 지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오늘은 네이버 확장소재에 대해 말씀 드렸는데요, 네이버 확장소재를 활용하면 광고의 가시성, 효율성, 그리고 전반적인 광고 성과를 크게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혹시나 아직 확장소재가 등록이 안되어 있으시면 바로 등록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확장소재 등록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ttps://inside.ampm.co.kr/ae-hlim/?baepo=hlim



 

SNS광고마케터

결과중심 마케터 이혜림 AE

< 맞춤 광고 컨설팅, 전문적인 광고 관리, 정확하고 빠른 성과 보고 >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어려운 점 또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