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 파헤치기 1탄 - 비즈보드 CPT

김상현 마케터
2024-12-20
조회수 : 54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카카오비즈보드CPT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비즈보드두가지로나뉠수있습니다.
일정시간동안지면을독차지하는CPT 방식이있고
특정타겟에게노출시켜CPC로과금하는방식이있습니다
오늘설명드릴건CPT 방식인데요,
카카오비즈보드CPT는카카오지면중에서도가장프리미엄한지면중하나인
카카오톡친구탭을일정시간동안단독점유하는광고상품입니다.
일평균3000만명이방문하는카카오톡친구탭을독차지하면
노출량과도달량이엄청나겠죠?
비즈보드CPT는카카오의강력한MAU를바탕으로
노출량과도달량을극대화시켜브랜드임팩트를확보하는데에좋은매체입니다
카카오톡의비즈솔루션을통해마케팅액션을완결시킬수있습니다
카카오싱크, 비즈니스폼, 비즈플러그인등을활용하여 사용자들로하여금
이탈없이자연스럽게마케팅목표의최종액션을달성할수있게안내합니다.
뿐만아니라프리미엄확장요소를등록하면
지면을확대시키는효과를주거나보다풍부한정보를전달할수있습니다
확장요소를통해사용자의관심을불러일으키고
행동유도버튼을통해최종랜딩까지될수있도록사용자를유도합니다.
비즈보드 CPT의 판매는기본2시간, 심야시간대는4시간단위로이루어지고있으며,
단가는평일/휴일, 시간대별로상이합니다.
소재는정해진규격에따라제작하되개수제한이없고
등록한소재를랜덤으로노출시켜줍니다.
카카오비즈보드관련하여더궁금하신점이있으시다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