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집중 파헤치기! - 파워콘텐츠 광고편

작성자 박성일
작성일 2025.03.10
조회수 9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4팀 박성일AE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다룰 내용은 파워콘텐츠 광고입니다.



파워콘텐츠 광고는 블로그 게시글 형식으로 노출되는 CPC기반의 광고이며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지면의 인기글 영역,


모바일 컨텐츠 지면, ZUM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됩니다.








제품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블로그 글 형식이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블로그/카페/포스트를 통하여 신뢰성 있는 정보를 검색하려는 의도가 담긴 키워드에 한해 광고가 가능합니다.


후기형글을 작성하여 잠재고객에게 제품의 신뢰성을 줄 수 있는 광고입니다.


제품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는 후기가 필요하다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엔 신제품검색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 퍼포먼스4팀 박성일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