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집중 파헤치기! - 신제품 검색광고편
작성자 박성일
작성일 2025.03.12
조회수 12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4팀 박성일AE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다룰 내용은 신제품 검색광고입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는 출시한지 180일, 즉 6개월내의 상품을
모바일지면 상단에 노출시키는 광고입니다.
최대 2개 까지 일주일간 노출되며 주 단위 입찰방식으로 과금됩니다.
위 사진처럼 광고게시 3주전에 입찰이 열리며 2주 전 월요일에 입찰 마감,
화요일에 낙찰 마감 및 비즈머니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효과로써 신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이 있고, 그 외에
리뉴얼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다, 신상품의 인지도 상승효과가 있다,
우리 신제품의 상단 노출이 된다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신제품에 대한 브랜딩이 필요하거나 홍보효과가 필요하다면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검색광고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시간은 네이버 배너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퍼포먼스4팀 박성일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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