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12.06
조회수 146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실 문의 DB 집행 이전 대비 70% 증가
홈페이지
https://www.1oneteam.com/
운영전략
1) 검색광고 소재 필터링 진행
- 업체측 요청과 마케터 소통을 통해 소재 필터링 진행
- 소재 필터링 후 CTR 20% 개선
2) 데일리 키워드 모니터링
- 입찰가 순위 변동이 자주 일어나 데일리로 체크 진행
3) 시간대 전략 도입
- 키워드 입찰가가 높아 한정된 예산을 집중 투입하는 것을 골자로 진행
- B2B 서비스 특성상 특정 시간대에 예산을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