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담가화로구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3.12
조회수 353
thumb-nail

업종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집행매체

구글애즈, 메타

집행성과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운영전략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 

관련상품명

페이스북 스폰서드,인스타그램 스폰서드,구글 디맨드젠,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댓글

0

이전글
블랑키즐
2025.03.12
다음글
엔탑라이프
2025.03.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