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솔라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4.09
조회수 137

업종
병원/건강,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매출액 증가 및 브랜딩 확보
운영전략
1.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 효율 소재 추출하여 소재 피드백 전달하여 성과 개선
2. 네이버 검색광고
- 제외키워드 주 2회 필터링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및 키워드 중복 노출 제한
- 콘텐츠 가중치 조절 테스트 진행
- 데일리 키워드 테스트 진행 및 보고
3. 네이버 파워링크
- 고/저효율 키워드 추출 후 성과 개선
관련상품명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네이버 쇼핑검색,네이버파워링크
관련 광고 상품
첨부 파일
로고.png15.3KB/2025.04.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