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 당진센트레빌르네블루2차 온라인광고 집행성과리뷰
작성자 김영민
작성일 2021.10.29
조회수 507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사업지에 대한 관심도 증대 및 관심고객 등록 (DB)
집행매체
네이버롤링보드, 네이버GFA, 카카오모먼트, 카카오비즈보드, GDN, 스크린뷰, 유투브_트르뷰인스트림, 네이버키워드광고, 네이버브랜드검색
집행성과
광고노출수: 66,249,411 회 / 홈페이지유입수 : 174,538회 / 광고소재반응율 : 0.26% /관심고객등록: 2,397건 기록/ 관심고객 등록 전환율: 1.7% 기록
홈페이지
http://xn--2-927e00c99ib6a7x30vzmai2t8zxu6f13v.com/
운영전략
주요 핵심 지역에 부동산/분양 관심 고객에 대한 집중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당진센트레빌르네블루2차 분양 인지 유도 및 관심유도
자사 홈페이지 방문유도를 통해 분양 정보전달/ 분양관심 고객 모집(DB)마케팅 진행
★ 지역타겟팅+고밀도 VVIP 타겟팅을 통해 광고 효율 극대화
기존 분양광고 집행사례와 집행경험을 통해 마케팅 시점에 따라 광고 지면 확보
전술1, Location Base Targeting : 지역타겟팅 최우선 선점
경쟁사 방어 및 노출 우위를 위한 예산 집중 운영
지역타겟 점유율 高 매체 활용하여 지역 타겟 커버리지 극대화
전술2. Audience Tracking & Targeting : 지역내 실수요 확보 최우선
고도화된 타겟팅 기법을 통해 분류한
지역내 실수요 타겟군들에게 에게 광고노출을 통한 관심도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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