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학과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1.10.29
조회수 623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학과

집행매체

잡포털: 네이버모바일메인_잡앤_브랜딩DA, 잡코리아DA ㅣ 학생타겟: 김급식, 카카오비즈보드 ㅣ 학과홍보영상

집행성과

성과데이터 대외비로 일부성과만 리뷰: [제안대비 KPI달성율 12.4%] [제안대비 광고노출성과 22.8% 초과달성]

홈페이지

https://www.gtec.ac.kr/early/index.do

운영전략

★ 마케팅목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에 대한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모집전형에 대한 관심도 상기 및 모집유도
★ 마케팅전략: Target Communication 효율적인 타겟 채널 확보를 통한 모집 극대화

전략1. 타겟 커버리지 선점: 최초 상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타겟 접근성이 높은 미디어 Pool 선점 [이미지참고]
전략2. 타겟 포커싱 운영: 정교하고 세분화 된 타겟팅 옵션을 통해 핵심 타겟에게 맞춤형 메시지 전달

모집기간: 10/18~10/29(1차), 12/13~1/7 (2차)
타겟: 수험생(1925), 군제대(20)
광고예산: 4천만원+@(1천만원)/ 사업예산 5천만원
주요매체: 잡포털(구인구직, 알바구인) /네이버JOB& 등등 +네트워크배너 +SNS+영상매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