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마케팅 사례
김상현 마케터
2021-11-12
조회수 : 1786
댓글 : 0
조회수 : 178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ampm.co.kr/ae-khi/reference/265
마케팅 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 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집행 내용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