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마케팅 사례
김상현 마케터
2021-11-12
조회수 : 178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ampm.co.kr/ae-khi/reference/265

마케팅 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 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집행 내용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김상현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퍼포먼스1본부2팀은 광고주분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김상현 팀장
TEL. 02-6049-4030
E-mail. sanghyun.k@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