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브랜드도 가능한 저예산 광고 전략, 어떻게 시작할까?
마케터 이미지
장소라 마케터
2025-07-29

조회수 : 62

댓글 0

요즘처럼 광고 단가는 높아지고, 전환율은 점점 낮아지는 시기에는

한정된 예산 안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만드는 광고 전략이 절실합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중소형 브랜드나 예산이 제한된 광고주에게는

“최적의 타겟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바로 네트워크 배너 광고가 그러한 요구에 부합하는 플랫폼입니다.


네트워크 배너 광고가 중소 브랜드에게 적합한 이유

- 국내 주요 언론사 및 커뮤니키 채널에 배너를 동시 노출 가능

- ADN의 경우 월 20억 이상 노출 확보, 원하는 매체 및 지면 선택 가능, 모바일/PC 크로스 타겟팅 지원


적은 예산으로도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예산 대비 효율이 뛰어난 타겟팅 기술

기존 리타겟팅 이외에도 고도화된 퍼포먼스 타겟팅 기능 제공


소재  A/B 테스트 + 자동 최적화 광고 효율 상승 

- 여러 배너와 템플릿 동시 운영, 가장 전환률이 높은 크리에이티브 자동 우선 노출

- 애니메이션, 펄스 효과, 회전 효과 등을 활용한 CTR 상승 유도

- 클릭 후 사이트 방문 시, 이탈 시점에 따라 상품 추천 패널, 클로징 배너 등을 자동 노출

-> 사람이 일일이 손대지 않아도, 광고 효율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구조!


마케터가 제안하는 저예산 운영 전략


브랜드 성장 초기엔 전략적인 도달이 중요합니다!

광고는 무조건 큰 예산을 써야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건 적은 예산으로도 의미 있는 고객에게 도달하는 전략입니다.


브랜드의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네트워크 배너 광고는 작지만 강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광고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질문 사항은 댓글이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0

장소라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hell125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장소라 마케터
TEL. 02-6049-4209
E-mail. shell1253@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