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만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님들께 꿀팁이 될 ADVoost + 쇼핑검색광고 조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기반의 브랜드가 가장 빠르게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스마트 스토어에 가장 직접적으로 성과가 연결되는 광고라면 단연 'ADVoost 쇼핑'과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입니다
두 광고는 각각의 강점이 분명하고, 함께 활용할 때 더 큰 시너지를 내는데
제가 오늘 이 글에서 이 둘을 어떻게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좋을지 실무자의 관점에서 풀어드릴게요!
ADVoost 쇼핑 광고 = 모든 상품을 자동으로, 가장 가능성 높은 고객에게 보여주는 광고
스토어에 등록된 상품 수가 많고, 주력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자 할 때 / 광고 리소스가 부족해 수동 세팅이 어려운 경우 / 신규 고객 유입 경로를 확보하고 싶을 때 -> ADVoost를 이용하시는게 맞습니다
ADVoost의 핵심 강점
1. 소재 불필요 - 스토어에 등록된 상품 이미지/정보 자동 활용
2. 타겟팅 자동화 -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AI가 자동 분석
3. 검색+콘텐츠 지면 통합 노출 - 검색 결과 뿐 아니라 네이버 메인, 뉴스, 피드 등 다양한 지면에 함께 노출
4. 매출 확대 구조 - 주력 외 상품의 롱테일 매출 기회 확보
ADVoost는 스토어 전체 상품의 대한 지속적인 노출 기반 매출 성장을,
쇼핑 검색 광고는 빠른 성과 확보와 브랜드 신뢰 강화를 통해 서로를 보완합니다.
잠재고객 발굴 -> 주력 상품 구매 전환 -> 전체 매출 성장 이라는 풀 퍼널 전략이 완성됩니다!
ADVoost 는 운영 부담 없이 새로운 매출 기회를 만들고, 쇼핑검색광고는 빠른 성과로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스마트 스토어만 운영하고 계신 대표님이다?
이 두가지 조합만으로도 충분히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초기엔 적은 에산과 리소스로 시작하되,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하게 확장해나가는 게 가장 이상적인 방향이라고 할 수 있죠
스마트 스토어 광고와 관련해서 문의사항이나 댓글은 아래 연락처 또는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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