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노출지면 알아봐요

작성자 박재훈
작성일 2025.01.22
조회수 313

네 !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박재훈입니다.




네이버 GFA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구좌에 대해 정확히 인지 를 못하실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 노출이 되는지


노출구좌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여에,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한 위치에 비즈니스 메시지를 의미있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뉴스 (언론사편집 / MY뉴스) / 연예 / 스포츠 / 검색차트 / 우리동네 / 경제M / 자동차 + 밴드 (홈 / 새소식 / 채팅) + 카페 (홈) / 스노우 촬영 완료 화면 및 갤러리 하단 영역



2. 이미지  배너





3. 네이티브배너


(모바일 메인)




(피드형)



(커뮤니케이션애드)





(동영상)






네 이렇게 GFA 구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GFA는 이것 외에 카탈로그도 존재 하기 때문에


카탈로그도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매우 잘 나타나게됩니다.




최소 예산은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3 ~ 500 정도는


가용되어야 테스트 및 성과측정에 용이 하기 때문에


해당 예산으로 초기 진입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예산은 많을 수록 좋긴하겠지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집행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hyun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김수현 AE
TEL. 02-6049-4258
E-mail. shyun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