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노출지면 알아봐요
작성자 박재훈
작성일 2025.01.22
조회수 313
네 !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박재훈입니다.
네이버 GFA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구좌에 대해 정확히 인지 를 못하실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 노출이 되는지
노출구좌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여에,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한 위치에 비즈니스 메시지를 의미있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뉴스 (언론사편집 / MY뉴스) / 연예 / 스포츠 / 검색차트 / 우리동네 / 경제M / 자동차 + 밴드 (홈 / 새소식 / 채팅) + 카페 (홈) / 스노우 촬영 완료 화면 및 갤러리 하단 영역
2. 이미지 배너
3. 네이티브배너
(모바일 메인)
(피드형)
(커뮤니케이션애드)
(동영상)

네 이렇게 GFA 구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GFA는 이것 외에 카탈로그도 존재 하기 때문에
카탈로그도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매우 잘 나타나게됩니다.
최소 예산은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3 ~ 500 정도는
가용되어야 테스트 및 성과측정에 용이 하기 때문에
해당 예산으로 초기 진입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예산은 많을 수록 좋긴하겠지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집행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