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잠재고객 캠페인!!

작성자 최수호
작성일 2025.01.31
조회수 67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4팀 최수호AE 입니다!


오늘은 메타광고(페이스북, 인스타그)에서 잼재고객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타광고의 종류에 대해서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우선 잠재고객 캠페인

비즈니스나 브랜드를 위한 잠재고객확보를 목표로 합니다.

1차 타겟팅(연락처 , 이름, 이메일 등) 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일반적으로 병원/보험 등과 같이 DB수집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목표를 보면 병원이나 보험 등과 같이 DB수집을 목표로 하는 쪽에서 많이 하는 캠페인이기때문에

지금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캠페인이 아니라

필요로 할 고객들을 위한 캠페인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타의 잠재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여러가지 상태의 잠재 고객을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은 메타의 잠재고객 퍼널 및 단계 입니다.


유입 / 가치높음 / 전환됨 / 상실함 / 가치 낮음


유입 - 신규 잠재 고객이거나 최근에 페이지에 반응을 보인 잠재고객을 이야기 합니다.


가치 높음 - 제품이나 서비스에 큰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잠재 고객으로,구매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단계 입니다. 가치 높음의 고객들은 전환의 가능성이 높은 고객들입니다.


전환됨 - 계약이나 거래를 했을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 입니다. 제품에 대한 보증금을 지불했거나 예약등을 했을 수 있는 고객 입니다.


상실함 - 모든 과정을 완료한 고객입니다. 상실함의 잠재고객은 재참여를 유도하거나 추후 리타겟팅 캠페인을 위해 잠재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가치 낮음 - 현재의 캠페인과 맞지 않는 고객 입니다.


===================================================================


세상은 변화합니다.

그 만큼마케팅 전략 또한 변화합니다.

데이터기반으로최선책을 찾아갑니다. 그리고새로운 변화를 추구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고민은 매출만 늦출 뿐,,,”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4팀 최수호 AE 입니다.



마케터자격이수

1초망설임보다한번문의주세요

고민은 매출만 늦출뿐...!! 망설이지 마시고 함께 하시죠!

댓글

0

이전글
메타광고 앱 홍보!!
2025.02.0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hyun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김수현 AE
TEL. 02-6049-4258
E-mail. shyun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