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DA 콘텐츠 제작방법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효과적인 DA콘텐츠 제작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타겟팅을 공략하는 방법인데요.
잠재고객 타겟팅 소재를 만들어야 효율적이며
나이, 성별, 지역, 관심사 등의 기준이 필요합니다.
이런 기준을 위해서는 고객 분석이 꼭 선행이 되야하는데 그 과정에서 특성과 선호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관심사/연관성을 위해서 키워드나 해시태그를 적극 활용해주시고
리타겟팅 소재를 별도로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카피라이팅입니다.
간결하고 강렬하고 짧은 문안일수록 주목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데요.
이런 카피라이팅을 하려면 고객 니즈를 파악해야하고
타사와 차별화되는 문안과 감정유발을 한다면 공감대 형성 및 감성 자극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예시나 실제 후기가 들어간다면 클릭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미지/동영상 활용법입니다.
목적에 따른 이미지 선정도 중요하며 눈에 띄는 이미지여야 하는데요.
적정 크기와 배치에 주의하고 CTR을 높이기 위해 영상소재도 함께 활용해주면 효과가 증대합니다.
마지막은 가격할인 이벤트입니다.
할인/무료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지속될 경우 출혈 경쟁이 될 수 있습니다.
기간/수량한정/패키지 할인 소재 등을 활용하는 것이 좋으며 멤버십 할인이 있다면
이를 녹여내 재구매 유도로 충성심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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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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