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제안사례

양나연 마케터
2025-08-18
조회수 : 112
댓글 0
1 / 2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개요
구매 주기가 긴 가구업종 맞춤 제안서
집행내용
성장하고 있는 가구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제안함.
감도 높은 브랜드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른 콘텐츠 기획부터 시작하여, 해당 브랜드의 강점인 모듈형 가구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방안을 공유함.
마케팅 퍼널에 따라 메타와 네이버 광고를 제안하였으며,
메타의 경우 논타겟과 리타겟, 유사타겟의 타겟별 상세한 진행방안에 대해 설명하고
소재 타입별 활용 전략에 대해 공유함.
네이버의 경우 최근 추가된 쇼핑검색 알고리즘과 연관하여 단순 키워드 입찰이 아닌, 스토어 자체의 매력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세움.
댓글
0
양나연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