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데일리 쥬얼리, 작지만 강력한 메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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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나연 마케터
2025-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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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는 고가 쥬얼리의 메타 전략을
티파니앤코의 실제 사례와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1탄 ( 하이앤드 쥬얼리 메타전략 ) 링크
=>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11878&ae=skdus0305&sst=wr_hit&sod=desc&sop=and&page=3


이번에는 가격대가 낮은,
데일리 쥬얼리의 메타 전략에 대해 살펴볼께요 !



2탄. 저가 데일리 쥬얼리, 작지만 강력한 메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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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환 중심의 빠른 광고 사이클


합리적인 가격대의 쥬얼리는 구매 허들이 낮기 때문에, 전환 중심의 운영이 효과적입니다.


▶ 감성 콘텐츠 + 제품 디테일 + 혜택 요소를 한 번에 보여주는 다기능 콘텐츠
▶ 타겟별 반응을 빠르게 확인하고, 반응 좋은 소재를 반복적으로 집행


✔  1주 단위 소재 교체 & 전환률 테스트 → 빠른 학습이 관건
✔    5천원~1만원 소액 예산으로도 테스트 가능







2. 가격과 혜택은 전면에!



1020 소비자‘예쁨’과 ‘가성비’에 민감합니다.
-> 가격/구성/기간을 명확히 제시하는 게 클릭률 상승의 열쇠예요.


< 예시 문구 >

- "₩9,900 실버 링, 오늘만!"

- "2+1 귀걸이 이벤트"

- "무료배송 + 첫구매 10% 쿠폰"


✔ 가격 정보는 썸네일/첫 슬라이드/첫 2초 영상에 반드시 노출








3. 숏폼의 핵심은 ‘룩 스타일링’



숏폼 콘텐츠에서는 단독 제품컷보다는, 착용 연출 & 룩 스타일링이 압도적으로 전환율이 높습니다.


- 데일리룩에 귀걸이 매칭: "OOTD + 이어링"

- 룸메이트/자매가 나눠 착용하는 연출

- “오늘 뭐 입지?” → 귀걸이로 포인트 주는 영상 흐름


 영상 내 “상품명+가격+구매 링크” 자막 삽입 추천







4. 인플루언서 협찬은 소규모로도 충분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를 잘 활용하면 신뢰감 있는 콘텐츠 확보 가능!


- 팔로워 3천~1만의 1020 여성 타깃 계정 선정

- 감성 톤이 브랜드와 맞는 크리에이터에 협찬 진행

- 협찬 콘텐츠 → 메타 광고로 리타게팅 집행


✔  광고 소재 확보 + 콘텐츠 소싱 + 브랜드 입소문까지 한 번에 가능







5. 광고 캠페인 구성 예시



화면 캡처 2025-07-30 100409.png








TIP: 최소 예산으로 시작한다면?



- 2~3만원 소액 예산으로 콘텐츠별 A/B 테스트
- 반응 좋은 광고만 남기고, 소재 반복집행
- 팔로워가 적은 계정의 콘텐츠도 브랜드 계정 리그램/활용 가능








지금까지  

쥬얼리 브랜드의 메타 전략에 대해 알아본

의류/ 패션잡화 전문 마케터

양나연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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