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입찰가개별변경

작성자 임한솔
작성일 2024.05.19
조회수 5

"입찰가개별변경" (이)란?

광고시스템의 '키워드 탭'에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직접 입력'하거나 '입찰가 변경 기능'을 활용하여 예산과 광고 목적에 따라 입찰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중 ** 입찰가 변경기능 중 '입찰가개별변경'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입찰가 개별 변경 ★ : 키워드마다 다른 기준을 적용하여 입찰가를 각각 변경하는 조회 기능 원하는 조건을 선택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 > 하단의 '변경할 입찰가' 항목의 금액을 확인 합니다. (조회된 금액이 아닌 원하는 금액으로 수정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키워드 입찰가 저장]을 클릭하면 입찰가 변경이 완료됩니다. ※ ※ ※ ※ 주의할 점 Check!! ※ ※ ※ ※ 광고 노출 순서는 키워드별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최소노출 입찰가, 중간 입찰가, 순위별 평균 입찰가는 지난 4주간의 노출된 광고들의 입찰가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계산된 값들로 광고노출이나 특정 순위 노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입찰가는 한번 클릭 당 금액이며, 지불 가능한 예산을 고려하여 설정해주세요. 변경한 입찰가는 광고시스템 화면에는 즉시 반영되나 실제 광고 노출에 반영 되기까지 일반적으로 수 분 정도 소요됩니다. (단, 사용자가 많은 상황에서는 수십 분까지 소요될 수 있음)
# 입찰가변경
마케터자격이수

소비자 구매 포인트(소구점) 심리 전략적 · 전문적 분석 임한솔 마케터

소비자 구매 포인트(소구점) 심리 전략적 · 전문적 분석 
[식품 · 반려동물  · 뷰티 전문 마케터] 
[상조 ·  납골당 ·  심리상담 · 피트니스 ·  교육 ·  방역업체 ·  청소업체 · 안경  등 ▶ 광고집행경험]  

소비자심리를 분석하는 심리학 석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치료교육학전공
前 심리치료사 · 미술치료사

말뿐인 소비자심리분석은 하지 않습니다. 학력과 자격증 그리고 신뢰할만 데이터를 근간으로
소비자 심리를 전문적이고 전략적으로 분석해드리며, 이를 성과로 증명해내보이고 있습니다. 

DB업종 ~ EC까지 | 기획 ~ 퍼포 ~ 디자인까지
완벽주의자 임한솔 마케터면 가능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입찰가일괄변경
2024.05.19
다음글
중간노출입찰가
2024.05.19
여윤구 AE
TEL. 02-6049-4458
E-mail. skh00048@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