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업종, 메타 잠재고객 캠페인 허수 줄이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DB 업종들, DB수집을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하지만 이 잠재고객 캠페인 DB는 많이 들어오지만,
허수 DB도 많아서 고민이시지는 않으셨나요?
이런 허수 DB를 잡을 수 있는 꿀팁 공개해드립니다~!
우선 잠재고객 캠페인이란~?
- 메타 내에서 직접적으로 DB를 수집할 수 있는 폼을 제작해, 이탈률을 줄이는 광고 중 하나인데요.
간단하게 DB 작성이 가능하다보니,
이상한 글만 적어놓으신 분, 적어둔지 기억도 못하시는 분 등 다양한 분들을 실제로 많이 만나보셨을 텐데요.
이 허수 DB를 잡는 방법은 '폼 작성'에 있습니다.
대부분 간단히 성함, 전화번호 와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간단할 수록 허수 DB는 많아집니다.
그래서 업종 마다 일정, 지역, DB를 작성하시는 이유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기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구체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록,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왔던 분들은 나가고
진심으로 해당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은 끝까지 작성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업종에 따라 조금 전략을 달리 해야할 필요는 있습니다.
창업 및 건축 관련 의뢰는 더욱 디테일 하게, 사진 촬영과 같은 DB 업종은 조금은 여유롭게
이런 식으로 업종에 맞는 질문들을 추가하여 허수 DB를 줄이고, 실질적인 DB 전환률을 높여보세요~!
DB 업종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질문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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