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영업 전화에 시달리는 광고주분들 읽어보세요.
작성자 정원준
작성일 2025.05.26
조회수 8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1팀
정원준AE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온라인 마케팅 집행시에 필수로 집행해야하는 1순위 매체 입니다.
수많은 광고주분들이 네이버 검색광고를 활용하고 계셔서 아시겠지만,
검색광고에 광고가 집행되는 그 순간부터 광고 대행사의 영업전화를 수도없이 받게되실텐데요.
안그래도 바쁜 와중에 영업전화까지 받느라 스트레스이고,
전화를 받고 나면
'내 광고가 잘 운영되고 있는걸까?' 하고 고민도 하시게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검색광고 영업시에 대행사에서는 어떤 기준을 가지고 영업 전화를 하게 될까요?
그 첫번째는 아마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의 확장소재일텐데요.
사실상 성과조회 권한을 부여받아 데이터를 분석해보지 않는 이상
외부적으로 봤을 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확장소재 밖에 없다고 보셔도 될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확장소재 어떻게 세팅해야 영업전화 1통이라도 줄일 수 있는지
사진을 통해 그 방법에 대해 아주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파워링크 확장소재 세팅
(서브링크, 홍보문구, 파워링크 이미지 등)
2. 쇼핑검색 확장소재 세팅
(추가홍보문구, 쇼핑 상품 부가정보)
이렇게 위의 두가지 확장소재 예시의 빨간 박스 부분만 세팅하셔도
광고 영업전화 많이 줄일 수 있을겁니다!
위의 세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추가 꿀팁 원하시는 광고주분들 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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