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이제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작성자 김가경
작성일 2024.09.23
조회수 679

안녕하세요,광고퍼포먼스1김가경입니다 

오늘의 인사이트는 오는 9월 30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신규지면으로 광고 노출 영역을 확대한다는 쇼핑검색광고에서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기존의 쇼핑검색광고를 사용하고 계셨던 광고주 분들께서는 이번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시점

* 2024년 9월 30일(월)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홈, 베스트 지면에서 노출 시작

* 2024년 10월 2일(수) :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에서 노출 시작



2. 적용대상

-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지면에서 노출될 수 있는 상품 중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으로 등록된 상품



3. 신규지면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홈 - MO/PC

- 네이버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영역 - MO/PC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결과 - MO/PC



4. 신규지면 노출 예시

1)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홈 (MO/PC)

















2)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영역 (MO/PC)






3)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및 카테고리 결과 (MO/PC)














모두가  하고 있는 네이버 검색광고, 그리고 쇼핑검색광고를 남들보다 잘 활용해보고, 도움 받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바로 저, 김가경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


TEL: 02-6049-4215

E-mail: kakyeong@ampm.co.kr




SNS광고마케터

데이터로 증명하는, 차이가 보이는 성과를 드립니다

김가경 AE의 자신있는 성과!

[수산물도매 브랜드 H사] 2025.04 ~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으로 ROAS 673%달성

- 초반 7일은 검색데이터 확보 목적으로 운영

-그후,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ROAS 및 월 매출 상승 기여

- 첫 달 운영 시 : ROAS 217% / 전환매출액 2백만원

- 두번쨰 달 운영 시 : ROAS 673% 달성 / 전환매출액 1천만원


[소형마사지기브랜드 I사] 2024.11 ~

- 네이버 SA/네이버 GFA/구글 SA/구글 DA/메타/쿠팡 전 매체 운영

- 전매체 운영으로 체계적인 미디어믹스안 제시

- 세부적인 타깃팅 진행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비용 절감


[유아용품 브랜드 B사] 2024.01 ~

- 메타광고 운영 / 스마트스토어 랜딩 광고

- 킵그로우 설치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  측정

- nt코드 삽입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내 유입 확인

- 전환당 비용 : 15만원 >> 7만원으로 감소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