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추천 예산부터 세팅 팁까지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9.27
조회수 44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메타의 타게팅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혹시 경쟁사의 타게팅을 볼 수 있는 꿀팁에 대해 알고 계실까요?

자신의 피드에 뜨는 게시물 오른쪽 상단의 ... 버튼을 누르면

대략적으로 광고세팅을 할때 어떻게 타겟하였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렇듯 메타광고는 아래 4가지의 장점이 있습니다.

1. 네이티브한 광고

2. 관심타겟 명확해 유입도 증가

3. 상세한 타겟팅 가능

4. 뛰어난 리타겟팅


세팅을 할때는 보통 어떻게 캠페인과 소재를 가져가야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

그룹 세팅을 하실때 1 캠페인 - 1세트 - 1광고를 돌릴 수도 있고

1세트로 여러 소재를 라이브하실 수도 있으신데요

해당은 직접 테스트를 해보시고 더 좋은 방향으로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예산의 경우

달러와 원화중에 뭘 쓰셔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크게 차이는 없고, 소재테스트까지 고려했을때 첫 집행이라면 300만원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약 일 10만원정도 진행되어야 충분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타겟의 경우

제품이 크게 타겟을 타지 않는 이상 논타겟을 추천드립니다.

상세타겟이 자세히 들어갈수록 CPC가 높아지고 머신러닝 제한이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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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광고의 효율적인 집행을 원하신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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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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