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잠재고객을 타겟으로한 인스턴트 양식 만들기!

작성자 김상수
작성일 2024.11.28
조회수 47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상수 AE입니다


오늘은 META광고 캠페인 중

인스턴트 양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까합니다!


META 광고 관리자에서 잠재 고객 목표로

캠페인을 만들 때 전환위치로

인스턴트 양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인스턴트 양식은 사람들에게 양식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여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DB를 수집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인스턴트 양식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FB/IG에서 빠져나가지 않고도 정보를 수집할 수가 있죠


잠재 고객용 광고에서 질문할 내용, 잠재 고객용 광고 약관 및 광고 규정에 대한

검토를 요청 후 검수 완료가 되어야만이 광고가 게재 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URL이 필요하고

기존 URL을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잠재 고객용

광고를 위한 맞춤 방침을 만들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양신 만드는 방법

<1>


광고 관리자로 이동하여 잠재 고객용 광고를 만듭니다

(광고 세트 수준에서 인스턴트 양식을 전환위치로 선택해야합니다)


<2>

광고 수준에서 양식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양식을 만들기로 선택하면 양식 편집 도구가 나오는데, 섹션을 완료하면

진행률 표시기에 녹색체크가 표시됩니다.


<3>

소개 섹션에서 광고 이미지 사용 또는 업로드된 이미지 사용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질문사항을 선택해 맞춤질문으로 이동하여 질문추가를

눌러 양식에 얻고자 하는 정보를 질문으로 표기 합니다

(최대 15개 까지 가능)


<5>

개인정보처리방침 섹션에서 맞춤 URL을 추가합니다


<6>

잠재 고객용 메시지 섹션에서

제목, 설명, 링크 및 행동 유도 텍스트를 추가하여

양식 제출 후 지면을 미리보기로 파악하여 안내하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면 질문에 답변하고 질문에 대해 자동 입력된 정보를

수정한 후 인스턴트 양식을 제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한 인스턴트 양식을

사용하여 DB를 쌓거나 전환을 간접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인스턴트 양식 뿐아니라 META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광고를 통해 효율 증대를 기대하시는 광고주 분들께서는


AMPM글로벌 김상수 AE에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한다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1본부 3팀 김상수 AE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명확한 분석으로
수많은 레퍼런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증명합니다
명확한 원인 분석과 성과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