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광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필독!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 분양
업종
매체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양 업종 매체 전략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저는 타겟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양에 관심 있는 타겟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성별 연령 관심사 등의 세밀한 타겟팅이 필요하고
사업지의 위치에 따른 지역 타겟팅도 필요합니다
- 그리고 그러한 타겟들의 접근성이 높은 매체를 활용해야겠죠.
▼분양업종 광고 매체 제안▼
1. 네이버 롤링보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핵심지면인 롤링보드를 활용하여
유효고객과 접점을 만들고 도달률 최대화하는 전략입니다.
2.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명 검색시 최상단에 노출하게 하여 안정적인 홈페이지 유입을 유도합니다
광고의 여러가지 확장소재를 활용하여 분양안내 및 이벤트 고지 가능합니다.
3.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 키워드, 분양일반 키워드, 사업지 키워드 등 유관 키워드로 검색한 유저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상품입니다.
4. 페이스북
3040 이용률이 높은 페이스북을 활용하는 방안입니다.
메타 플랫폼이기 때문에 성별, 연령, 관심사에 기반한 정밀한 타겟팅 가능
5. 구글
구글의 방대한 제휴 매체에 노출 가능한 GDN은 높은 도달률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6. 호갱노노
호갱노노는 월간 활성 유저 800만인 국내에서 가장 큰 부동산 플랫폼입니다
시/도 뿐만 아니라 동/단지 단위의 세밀한 지역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분양 업종 마케팅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