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요일에도 무신사! 무신사 광고 알아보기
작성자 최해담
작성일 2025.01.08
조회수 251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지난번 2025년에 가속화될 물류 배송 시장에 대해서 말씀 드렸었는데요,
관련 인사이드 보러가기 >> 2025년, 우리는 어떤 민족입니까?
최근 국내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물류 인프라 확대를 통해 일요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합니다.
빨리 배송 받아보고 싶은 마음이 큰 의류 산업의 특성상, 이는 또 하나의 큰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비춰질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저는 무신사 광고를 광고주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신사는 META와 협력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광고 계정과 연동하여 무신사에 등록한 상품 광고 권한 전달이 우선 전달됩니다.
무신사와 파트너쉽을 맺은 브랜드의 경우 대시보드를 통해 직접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무신사에서 발생한 전환매출등 다양한 지표를 MET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타 플랫폼의 경우,
이미지 소재를 바탕으로한 배너 광고 상품을 집중적으로 홍보하는 반면,
무신사는 이보다 좀 더 데이터 기반 접근을 통해
원인과 결과를 분석하며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중점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레드오션인 의류 산업에서 무작정 마케팅을 시작하기에 막막함이 크실텐데요,
무신사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믹스를 통한 마케팅으로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패션/의류 산업 마케팅 문의는 아래의 프로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