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글로우glow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4.11.29
조회수 628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신규고객 유입 및 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신규 주문 고객 2.3배 이상 증가, 최대 ROAS 90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glowishere.co.kr/

운영전략

1. 매주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 및 클릭이 없는 매체는 OFF

2. 단일 상품 이미지가 아닌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해당 브랜드의 강점인 모델 이미지를 적극 활용

3. 파워링크 단에서 경쟁사가 활용중인 키워드를 파악하여 추가 셋팅

4. 쇼핑검색 노출량 경쟁도 상,중,하 로 분류하여 키워드 검색 후 3가지를 모두 혼합한 소재명 활용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베이비클로
2024.12.3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