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미스터팩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12.26
조회수 297
thumb-nail

업종

인쇄/출판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DB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DB문의량 증대

운영전략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및 변화


- 문의를 받는 DB업종으로, PC/MO 입찰가가 각 상이하기 때문에 PC/MO 분리 운영

- 메인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분류하여 키워드 중요도에 따른 전략적 노출 순위 조정

- 정확한 전환 측정이 어려워 CTR 개선을 우선 목표로 집중 -> 이후 전환수 변화를 파악하여 효율 증대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이전글
해피초이스투어
2024.12.30
다음글
골프야디지
2024.12.2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