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CST ALIGN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210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앱,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운영전략

  • 부산 지역 타겟팅 광고그룹 생성 후, 부산 지역에만 메인 키워드 노출 설정.
  • [부산+키워드] 지역명 키워드는 지역 타겟팅 OFF하여 모수 확보.
  • 상담 가능 시간대에만 광고 라이브하여 예산 내 효율적 집행.
  • 자사 관련도가 높은 키워드 우선 입찰가 설정, 광범위한 메인 키워드 입찰가 하향

  • 댓글

    0

    이전글
    에귤타르트
    2024.12.30
    다음글
    [여행용품] 트래즈
    2024.12.3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