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베이비클로
한수민 마케터
2024-12-30

조회수 : 488

댓글 0

홈페이지 URL

https://babyclo.kr/

마케팅 KPI

노출수 증가에 따른 전환수, 전환매출액 증가

집행 성과

집행 41일 기준 이관 후, 평균 노출수 6배 이상 증가 (5,157→31,604) / 총 전환수 1.7배 이상 증가 (272→464) / 총 전환매출액 1.7배 이상 증가 (9,506,610→16,496,520)

집행내용

1. 매주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 및 클릭이 없는 성별,연령은 OFF

2. 일주일 중 전환이 아쉬운 요일,시간대는 OFF하고 해당 시간대 광고비를 성과가 좋은 곳으로 투자 제안

3. 노출량 경쟁도 상,중,하 로 분류하여 키워드 발굴 후 3가지를 모두 혼합한 소재명 활용

4. 연말 이벤트 맞춤으로 확장소재 변경하여 이벤트 소식 적극 홍보

5. B사의 특장점을 파악 후 브랜딩의 더 적합한 신규 매체 적극 제안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댓글

0

한수민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소통이 잘되고 믿고 맡기는
한수민 마케터
TEL. 02-6049-4244
E-mail. smhan@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