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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유학원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5.01.31
조회수 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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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교육/취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특히 박람회 모집 DB증대)

집행매체

네이버,메타,구글,바이럴

집행성과

박람회 사전참가신청 조기 마감

운영전략


[네이버]

- 파워링크 확장소재 고효율 영역 활용하여 노출 

결과 : CTR 상승, DB문의량 증대 


- 현재 박람회 문의량 증대와 상시 문의량 증대 모두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 

박람회일경우 현재 OFF 되어져있으나, 박람회 시즌에 효율이 높았던 일반키워드도 박람회랜딩으로 유도 


[META/구글]

- 잠재고객 / 트래픽 / 전환캠페인 병행하여 운영함으로써 고효율 캠페인 발굴 


 그 결과로, 박람회 모집기간 25년 1월 2일까지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참가신청 이르게 마감되어 박람회에 투여되는 광고 예산 감소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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