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어글리리무브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2.14
조회수 275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이관전 ROAS 136% -> 이관 후 ROAS 325%

운영전략

1. 네이버 쇼핑검색 진행 

- 세부 키워드 발굴 작업 진행 

=> 예산이 적어 세부 키워드를 추가 발굴하여 자사 맞춤 효율 전환 키워드 그룹핑 진행 

- 시즌별 이벤트 진행 시 맞춤 확장 소재 및 입찰가 변동 진행하여 매출 전환액 극대화 

-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2.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 

- 본래 효율이 나오지 않아 OFF 했었는데, 자사 맞춤 키워드 리스트업 후 전환 나오는 키워드로만 소액 진행 



전환 수 30건 증가, 전환 매출액 약 10배 증가 


댓글

0

이전글
컴업
2025.02.14
다음글
악센트
2025.02.1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mha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