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헤드스파K
한수민 마케터
2025-04-30

조회수 : 788

댓글 0

홈페이지 URL

http://headspak.com/

마케팅 KPI

DB유입 증대

집행 성과

3주 동안 총 1,555건의 DB수집

집행내용

- 그동안 영상 소재 1가지 유형으로만 진행을 해왔었기에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병행하기 위해 마케터가 각자의 소구점을 다르게 하여 이미지 소재 11가지 제작



-픽셀을 신규 설치하여 모수가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과 광고의 주 목적인 DB수집량 증대를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을 함께 운영. 

판매 캠페인에 있어서는 이전 운영 데이터가 없기에 수동으로 설정한 관심사 타겟만을 운영하기에는 제한된다고 판단 후 자동으로 효율 전환 고객을 타겟팅해 주는 ASC캠페인을 동시 운영.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댓글

0

한수민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소통이 잘되고 믿고 맡기는
한수민 마케터
TEL. 02-6049-4244
E-mail. smhan@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