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징검다리 소비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징검다리 소비" (이)란?

마치 징검다리를 차례로 건너듯 다양한 할인 혜택, 리워드 플랫폼 등을 추가로 활용하는 절차를 거쳐 원치 않는 지출을 최소화하는 것. 시중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 가능한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부터 생필품 공동구매 커머스, 통신 상품 가격 비교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푸티지 광고
2024.04.11
다음글
포지셔닝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