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직접유입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8

"직접유입" (이)란?

홈페이지 방문 유입 출처를 알 수 없는 경우. 직접 도메인 주소를 입력한 방문, 프로그램을 통한 방문, 즐겨찾기를 통한 방문, 이메일을 통한 방문의 경우가 여기에 속한다. 재방문자의 비중이 높으며 대부분의 브랜드는 장기적으로 직접유입이 늘어나게 된다. 다만 관련된 마케팅 활동 시 직접유입의 비중이 높게 나올 수 있다.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키워드광고
2024.04.11
다음글
DSP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