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솔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직접유입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8
"직접유입" (이)란?
홈페이지 방문 유입 출처를 알 수 없는 경우. 직접 도메인 주소를 입력한 방문, 프로그램을 통한 방문, 즐겨찾기를 통한 방문, 이메일을 통한 방문의 경우가 여기에 속한다. 재방문자의 비중이 높으며 대부분의 브랜드는 장기적으로 직접유입이 늘어나게 된다. 다만 관련된 마케팅 활동 시 직접유입의 비중이 높게 나올 수 있다.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광고 상담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02-6049-4199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키워드광고
2024.04.11
다음글
DSP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전지솔 AE
전지솔 AE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1171
E-mail. sol@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