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업체 G사 마케팅 운영제안
작성자 김승호
작성일 2024.08.28
조회수 720
1 / 1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네이버 밴드 가입자수 증대 및 ROAS 증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개요
네이버 밴드 가입자수 증대 및 ROAS 증가
집행내용
네이버 밴드 가입자수 증대 바이럴 및 주가 매체제안 요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