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EC업종 광고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38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패션/잡화 기타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1. 생활잡화 취급 품목의 카테고리가 너무 다양해서 효율적인 운영 관리가 어려운 상태 2. 별도의 타겟팅 설정없이 인구통계 데이터 활용 X 3. 디바이스 노출 기기 PC/MO 분리 X 4. 상품과 연관도가 떨어지는 키워드 대량 등록으로 노출은 있으나 유입 전환이 없는 상황
집행 후
1. 주요 판매 BEST 라인업 5개 품목으로 집중 운영 2. 구매전환이 발생하는 특정 타겟팅 설정하여 광고 노출 3. 캠페인별 PC/MO 디바이스 기기 분리 진행 4. 노출제한 키워드 관리 및 관련성 있는 키워드 추가셋팅 5. 확장소재 추가 셋팅으로 커버리지 지면 확대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성과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