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전지솔입니다.
최근 유튜브 광고에 관심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늘 그렇겠지만요!)
8월 기준으로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어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Youtube 광고의 경우 마케팅 퍼널별 목표에 맞는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됩니다.
인지도 - 고려도 - 전환 캠페인으로
보통
CPM의 경우 경매형 비디오 VS 예약형 비디오
CPV 경매형 비디오 VS 클릭 유도 기능
MAX click 경매형 비디오
tCPA ~ Max CV Value 같은 경우 경매형 비디오 및 클릭 유도 기능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Youtube 광고의 경우 마케팅 퍼널 목표에 맞는 플래닝 & 성과 측정 툴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부분의 경우 별도로 구글 계정 담당자에게 문의 해야하며
캠페인 단위로 높은 예산을 사용해야 가능한 부분으로
대형 광고주에게 추천 드립니다.
캠페인 니즈에 따라 선택하는 구글 크리에이티브 솔루션도 생성되었으며
그중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광고로 메타에서 이용하시는 PA 광고 형태로도
운영할 수 있도록 런칭 되었습니다.
> BrandConnect에서 제공하는 파트너십 광고 < 클릭시 바로가기 이동
이 외에도 동영상 자르기 도구 (구 범퍼머신), 비디오 자동개선기능, 구 비디오 빌더등
동영상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도 많이 개선되었기 때문에
편리하게 광고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에 내가 혹은 업체에서 유튜브 광고가 메인이다 라고 하였을 땐
이번 8월 개편이 굉장히 긍정적인 변동 부분으로 보이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선 내용은 고겐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소개서가 필요하신 경우는
sol@ampm.co.kr 로 문의 주시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광고의 경우 내가 직접 셋팅하는 경우도 있지만
저희와 같은 담당자를 통해 부킹하는 채널도 있어서
좀 더 확장된 유튜브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는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 구글 애즈 고객센터 및 구글 광고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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