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형 광고 용어 정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685

1.  CPI : 설치당 비용으로 광고 노출 시 유저가 앱을 설치하였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며 설치 1회당 비용으로 책정


2. CPE : 실행당 비용으로 앱을 실행하였을 때나 게시물을 보고 어떠한 액션을 취했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며 실행 1회당 비용으로 책정


3. CPA : 참여당 비용으로 앱실행이나 회원가입, 이벤트참여 등 앱 안에서 원하는 특정 활동을 했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어 앱실행, 출석체크, 회원가입, 구매 등의 액션이 발생하였을 때 광고비 소진


4. CPM :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1,000노출당 과금되는 방식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