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형 광고 용어 정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685
1. CPI : 설치당 비용으로 광고 노출 시 유저가 앱을 설치하였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며 설치 1회당 비용으로 책정
2. CPE : 실행당 비용으로 앱을 실행하였을 때나 게시물을 보고 어떠한 액션을 취했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며 실행 1회당 비용으로 책정
3. CPA : 참여당 비용으로 앱실행이나 회원가입, 이벤트참여 등 앱 안에서 원하는 특정 활동을 했을 때 광고비가 소진되어 앱실행, 출석체크, 회원가입, 구매 등의 액션이 발생하였을 때 광고비 소진
4. CPM :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1,000회 노출당 과금되는 방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