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SGV MARKETING

작성자 김한세
작성일 2024.09.02
조회수 520


머슴살이도 부잣집에서 하라더니 네이버가 딱 그꼴입니다.

네이버에서 할 수 있는 광고가 정말 많습니다.



우선 많이 접하고 계시며, 또 활발하게 진행하고 계시는 네이버 검색광고 SA가 그 중 제일입니다.

물건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사 물건을 들이미는 것만큼 판매가능성이 높은 게 없지요,


또 네이버에서 할 수 있는 광고가 GFA 광고입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라고도 불리는 네이버 배너광고의 일종인 GFA는 

이전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노출이 가능해 아는 광고주님들은 다 사용하는 광고입니다.


또 네이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광고가 무엇이 있을까요?

바이럴[VIRAL] 광고입니다.

네이버 지식IN, 카페, 블로그 등에서 제품에 대한 글을 올리는 것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제품을 새롭게 판매하게 되었을 때 이에 대한 정보글을 작성해 판매를 유도하는

구전 마케팅, 네이버에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광고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기능들을 잘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네이버에서는 앞서 말한 광고지면들을 제공하는 동시에 타겟팅, 확장소재 등 

여러 가지 광고가 잘 되게끔 여러 항목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 잘 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계시는 많은 광고주님들,

만약 본인이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면 네이버에서 주는 혜택들을 다 누리셔야겠죠?

https://blog.naver.com/naver_seller ]

해당 링크는 네이버 쇼핑파트너 공식블로그입니다.



해당 블로그에서는 판매를 잘 해내기 위한 솔루션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의 새로운 소식들, 여러 가지 공지사항,

그리고 이벤트에 대한 소식[특히 원쁠딜]에 대한 글들이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모르면 손해입니다.


이 뿐 아니라 카테고리별 판매제품에 대한 테마기획전, 프로모션, 판매팁 등 

많은 정보가 쏟아지고 있기 때문에 얼른 서로이웃 등록하시고 전장에 합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

합류해야 선두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김한세 마케터의 다른 글]


<검색광고>


‘검색광고 품질지수 끝장내기(광고비 아끼는 꿀팁)

‘네이버 검색광고 [이미지 확장소재] 반려당하는 이유’

'앞서가는 발자국, New 확장소재'쇼핑정보''


<배너광고>


‘랜딩페이지로 구매율을 상승시키는 방법’

‘잠재고객의 쉬는시간을 공략하라’

‘스마트스토어 vs 자사몰’




<업종, 시즌별>


'객단가가 높은 상품, 이렇게 마케팅 하셔야 합니다'

'용달 업체, 이렇게 마케팅 하셔야 합니다(용달 광고 끝장)'

'다가오는 명절 어떻게 팔아야 할까?(시즌성 제품 판매전략)'

'식품업종, 파워링크? 쇼검? GFA!'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광고,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LG CNS, NEOWZ 등 대기업과의 광고 협업 경력 다수
대표님만의 광고 가이드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