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검, 광고 노출 변경 됩니다!

작성자 문재상
작성일 2024.11.20
조회수 20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재상 AE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에서 지면 변경 공지가 있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지난 14일 부터 적용된 변경사항을 말씀드리자면,


네이버 이미지 검색탭에 광고가 노출되는데요,

기존 별도 광고영역이 있었다면, 변경사항으로 


1. 모바일의 경우 최상단 2개 고정 노출 + 이미지 결과 사이 광고노출 (최대 20개)


                   2. PC의 경우 최상단 별도 광고영역 유지 + 하단 이미지 결과 사이 순차적 노출 (최대 20개)




다음으로 내일인 21일 목요일부터 변경 예정인 내용인데요,



1.



보시는바와 같이 통합검색 지면 맞춤형 블록 영역의 노출이 종료됩니다.


2.


기존 광고 2개 노출 되던 플러스스토어 영역이 광고 1개 노출로 개수가 변경되는데요,


2~3순위로 노출되던 광고가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발빠르게 입찰가를 수정하여 1위 노출 될 수 있도록 설정해야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과 더 자세한내용은,

발빠르게 새로운 정보와 공지를 바탕으로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드리는

문재상AE에게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