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신제품 광고 2배 효율내기
마케터 이미지
송선영 마케터
2025-01-24

조회수 : 324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컨성팅1팀 송선영 마케터입니다. 

다들 네이버 신제품 광고,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특히 뷰티 업종 같은 경우 신제품 광고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경쟁률이 쎈 만큼 2배 더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꿀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란 ? 

- 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어 높은 가시성 확보 가능

-출시 후 6개월 이내 제품에 힌해서 가능 

-주단위로 입찰하여 최대 2개 브랜드만 노출되는 독점적 광고 기회 


전략 

1. 시즌성 

-시즌성을 고려한 출시 및 광고 집행 ( ex.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 전 출시)

-출시 초기에 집중적인 광고 투자로 빠른 인지도 확보


2. 광고 채널 활용

-화해와 간은 뷰티 전문 플랫폼에서의 광고 집행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제품 리뷰 및 홍보


3. 키워드 

-제품 카테고리의 대표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를 포함한 키워드 그룹 선정

-시즌성 키워드와 트렌드 키워드를 적극 활용


4. 랜딩페이지 최적화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히 전달하는 랜딩페이지 구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제공 


5. 데이터 기반 최적화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

-효과가 높은 키워드와 소재에 예산을 집중 투자 


이러한 여러 전략들을 통해 신제품의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초기 판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는

구매 의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 될 수 있어 전환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수단입니다. 


여기까지 신제품 광고 꿀팁에 대해 설명드렸으며, 위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송선영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