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입점되어있다면? GFA 카탈로그로 리타겟팅!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4팀 박성일AE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입점도 했고, 파워링크랑 쇼핑검색광고도 하는데 성과가 안나오시나요?
스토어 유입은 많은데 전환은 안되시나요?
그렇다면 네이버 GFA 카탈로그 캠페인을 사용해야합니다.
네이버 GFA란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뜻하며 네이버에서 진행되는 여러 배너광고중 하나입니다.
네이버 PC나 모바일 지면에서 방금 전까지 보고 있던 스토어 상품이
카탈로그 형태로 노출되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것이 바로 GFA 카탈로그 캠페인입니다.
GFA 카탈로그 캠페인은 내 스토어에 접속했거나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았던 고객을 대상으로 타겟팅하는
일종의 리타겟팅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토어 방분자 한정으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광고비의 누수가 적으며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광고가 가능합니다.
내 스토어를 한번이라도 방문해서 관심을 보인 고객을 계속 따라다며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전환률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장점도 가집니다.
그러나 스토어 방문이 필수조건이기 때문에 신규 고객 유치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GFA 배너광고를 병행하여 제품을 각인시키고, 검색광고를 통해 스토어 유입을 만들면
1차 이탈이 나더라도 카탈로그 캠페인을 통해 리타겟팅하여 유입까지 유도하는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GFA 카탈로그 캠페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마트스토어만 운영하는데 배너광고와 리타겟팅을 원하는 광고주님은 꼭 하셔야하는 필수 마케팅입니다!
리타겟팅을 통해 전환도 올리고 검색광고와 연계도 할 수 있는 네이버 GFA 카탈로그 캠페인!
추가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네임카드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상 퍼포먼스 4팀 박성일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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