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엘라비아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3.11.07
조회수 625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마케팅 KPI

전환캠페인 유입량 증대

집행매체

GFA

집행성과

집행 전)CTR 0.4% -> 집행 후) 3%대 진입

운영전략

** 광고주 요청으로 인한 전환 데이터 공개 불가능 **

[요청사항]


1. 쇼핑라이브 셋팅 이슈 > 급건이 많고 소재가 많아 인력 부족, 쇼핑라이브 셋팅 경험이 없어 교육 요청
2. GFA 광고 시스템 내 기능 활용 요청

3. 월간 보고서 및 주간 보고서 데이터 집계 필요
4. 보고서 내용 기반으로 익월 마케팅 방향성 코멘트 및 상세페이지 컨설팅 필요

[이관 후]


1. GFA, 카카오모먼트 소재 기획을 통한 CTR 개선 (이관 전 1% 미만 -> 평균 2% 이상, 최대 3%대)
2. 동일 광고비 내 유입량 증대

이관 전) 트래픽 캠페인 4,838 회 유입 -> 이관 첫 달) 전환 캠페인 6,023회 유입
3. 기존 복잡하던 보고서 방식

-> 주간 보고는 소재별 반응도 테스트 위주, 월간 보고는 일자별 데이터 및 주간 증감율 반영 로우 데이터+이슈+코멘트 전달
4. 캠페인 단일 운영 -> 전환, 카탈로그, 쇼핑 프로모션 다양한 테스트 및 캠페인 별 반응도 구축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귀사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비활성화/성과개선 전문! 
귀사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퍼널 구축에 자신 있습니다.
동반성장 하실 분 찾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롤링컴포트
2023.12.0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ol@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